15. 11.



모브톨비 존나 꾸덕한 걸로 보고싶다


씨팔, 이제와서 뭘 존나 깨끗한 척이야, 창녀새끼가. 지랄 말고 후장 벌리라고

박히면 존나 더달라고 앙앙거릴 좆중독새끼가 이제와서 깨끗한척ㅋㅋㅋㅋㅋ 야 너 그 새끼 좋아하냐?

야 이 새끼 표정 봐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아하냐?

ㅋㅋㅋㅋ 씨발 이새끼 존나 물건이네 지 강간하고 이꼴 만든 새끼가 그래도 좋냐? ㅋㅋㅋ 그 새끼 좆이 맘에 들디?

야, 카즈윈 씹새끼는 존나 어디서 뭘 타고났길래 강간하고 처버려도 사랑을 받고 지랄이냐 ㅋㅋㅋㅋㅋ 쌍판 때문인가?

좆이 큰가?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야 말해봐 톨비쉬, 좆 커서 좋아하냐? 

야, 주둥이에 좆문 새끼한테 말하라 해서 뭐해. 앙앙대기만 할 텐데

지랄났다 진짜 ㅋㅋㅋㅋㅋ 병신새끼. 개씹 호구창년아냐 이거.



헤루엘베 사귀고 카톨 사귀는데 데이트하다 마주쳤음 좋겠다 혼파망 어색


헤루 : .....(망했... 어?) 조장님은...... 톨비쉬 조장님이랑.... 

캊 : ...



ㅋㅋㅋㅋㅋ카즨 주니어에 이름 붙여주는 거 존나 진짴ㅋㅋㅋ 정자에 이름 붙인 거 말고 주니어엨ㅋㅋㅋㅋㅋㅋ 

톨비가 카즨 주니어 쓰다듬으면서 어서 일어나렴 글로리아....이래서 카즨이 존나 미친놈 보듯 봤으면 좋겠닼ㅋㅋㅋㅋ

까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ㅠ그정도면 그냥 어이없어 하는 수준일 거 같아요......


글로리아가 뭐냐 ㅡㅡ 이러면 

영광이란 뜻이에요. 잘 일어날 거 같은 어감 아닌가요? 이래서 개때리고 싶어졌으면ㅋㅋㅋㅋ

여자 이름이잖아, 아니 이게 문제가 아니라........



포주 카즈윈

남창비쉬

포주 안 어울려 근데....

포주랑 연결되어 있는 조직원은 어때 수금이나 하러 왔다가 접대 받아라



톨비시 총라치오는 과학이다

시발 아니 총 핥고 있는 것도 섹시한데 그거보다 섹시한 게 뭐냐면 핥으면서 

나 섹시하죠? 꼴립니까? 저도 알아요, 하는 듯이 이 쪽 보는 저 파란 눈 시발



카즈윈 허벅지에 칼꽂고싶다

단검 같은 귀여운 거 말고 말뚝박듯이 투핸디드소드나 클레이모어를 허벅지에 쑤셔서 땅까지 꿰뚫고싶너






블로그 이미지

ㅅ신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