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트헌 썰 모음

기타 썰 2016. 3. 29. 13:29




트헌모브갱뱅!!!

까무잡잡 탄 매끄러운 등 위에 몇 명의 것인지도 모를 정액!



모브트헌 진짜 좋아 손목 확 잡아다 억지로 페니스 쥐어주고 흔들게 하고... 헉 트헌 양팔 뒤로 묶어버리고싶다 벨트로

양팔 뒤로 교차시켜서 팔뚝 부분을 벨트로 한데 묶는 거.. 아 이거 글로 어케 묘사해야하지? 뭔지 알겠어...? 양 주먹이 팔꿈치까지 가게 해서 팔뚝부분을 한데 묶어버려서 진짜 옴짝달싹 못하는 거.. 못 움직이는 정도가 아니라 그렇게 묶으면 어깨 아픔

팔을 묶어 놓으면 좋은 점은 팔로 땅을 못 짚는다는 거지 머리카락 휘어잡고 억지로 들어올려서 턱 잡고 입 벌리게 해서 페니스 물리고 머리 흔들어서 강제펠라 시키고 싶다 구역질 날 것 같은 표정 지으면서 울어줘

으붑 읍컥 커흑 으급윽 이런 괴로운 소리 내면서 목 안쪽까지 들쑤셔졌음 좋겠다 이 세웠다가 뺨맞앗으면 좋겠다

뺨맞고 그 다음에는 아예 턱 잡힌채로 강제펠라당해서 퍽퍽.... 퍽퍽퍽... 그러면서 뒤에서는 누가 박고 있는 것도 좋달지



 에널에 스틱박힌 채 발목에 손목 묶여서 엉덩이 위로 가게 엎드린 자세로 방치되어 있는 눈 가린 트헌 떠올리고 몇 번째인지 모를 조시가 서버림



으앙 트헌 발목 힘줄 잘라서 아무데도 못 가게 하고 절망시키고 싶어 

으앙으아앙 트헌 발목이랑 허벅지 한데 묶어놓고 싶어 엉엉

밧줄 말고 좀 폭이 좁은 혁띠가 좋겠다



팔 위로 묶어놓고 눈 가리고 입에 구속구 물리고 허벅지랑 발목 묶어놓고 뒤에 에그 넣고 진동 켜고 벽에 기댄 자세로 앉아있게 하고싶다 트허뉴ㅜ...

그렇게 방치해놓는거야 그러고 한참 후에 문을 열면 문틈으로 들어가는 빛에 딱 모습 드러나는데 바들바들 떨면서 쌕쌕 숨 몰아쉬고 구속구 때문에 타액 흐르고 눈 가리개는 살짝 눈가쫃이 젖었고 얼굴은 빨갛고

귀까지 빨개져서 바들바들 떨고있으면 시벌 일억이천 발기

트헌 괴롭히고싶다



* 여체트헌


멀린이 노콘안싸 하려는데 애가 하지말라고 도리도리하면서 퍽퍽 밀어내는데 싫어 하고 안싸했다가 트헌 울리는 거 보고싶다 안싸당하고 우는 거 전나 좋아

평소엔 안싸해도 때리기만 하고 나쁜놈아 이러고 운 적은 없는데 안싸당하면서 바르르 떨고는 울컥 눈물 고이면서 이... 이 개... 개새끼야...(눈물뚝뚝) 이래서 멀린 당황했으면

멀린 당황해서 뭐... 뭐야 왜 그래 왜 울어;; 울지마;; 야야;;;; 이러는데 트헌이 눈 가리고 눈물 뚝뚝 훌쩍훌쩍 울면서 오늘.. 오늘.. 오늘 위험한, 날이란, 말이야 이 나쁜놈,아... 으흑...

멍청한 멀린새기... 뭐? 뭐가 위험... 어?? 하고 상황파악 못하고 있는데 트헌 울컥 서러움 터져버려... 진짜 임신하면 어떡할거야 어흐엉어ㅓㅓ어우ㅜㅜㅜㅜ 하고 눈물 터져서 멀린 당황해서 얼른 안아줬으면

야;; 야 괜찮아 울지마... 하고 안아주는데 트헌이 뭘 괜찮아 으흐규ㅜㅜ 하면서 퍽퍽 밀어내고... 여자앤 힘으로 못 당하니까 그래도 안 놔주고 안고는 당황;; 땀;; 하면서 임신하면 내가 진짜 여왕처럼 받든다 진짜 이래서

개소리 하지마 ㅜㅜㅠㅜ 내가 임신 왜해 싫다고오오오오 어허ㅗㅇ유ㅜㅠ우ㅠㅜ후ㅏ우ㅜㅜㅡ 이러는데 그래도 책임진단 말이 아예 미운 건 아니라 옷깃 잡고 얼굴 묻고 울었으면 좋겠습니다



약간 특히 텟스트헌 끼면 

교수님 - 교양변태 

멀린 - 멍청변태



오메가 트헌 임신썰도 보고싶은데 트헌이 진심으로 멀린한테 너 나 임신시키면 나 진짜 자살할거야 하고 썽내는 게 보고싶은것



픞트멀로 가끔은 멋진 모습 멀린.... 트헌이 


오늘 진짜 하기 싫어... 


하고 밀어낼라는 거 픞트가 


늘 하기 싫었잖습니까. 입으로만. 


하고 손목 잡아 당기려는데 멀린이 보고 있다가 야 교수 하고 손 쳐내면서 


싫대잖아 


하는 거


언제부터 그렇게 말을 잘 들었습니까?


하고 ㅍㅍ 이러는데 


나도 참고 있는데 교수가 그럼 안되지 ㅍㅍ 


이러고 파직 튀는데 


트헌 : 둘 다 죽어주라 제발


멀린은 좋아하는 사람한텐 은근 소심한 면이 있어서 트헌이 진짜 하지 말라고 화내거나 정색하면 살짝 쫄아서 안 하고 


미안;.. 


이럴 거 같은데 정교수는 그딴 거 쿨하게 씹고 할 거 같다 그래서 트헌이 진짜 화내는 거 보고싶고...


내 안의 멀린 좀 허세부리지만 기본적으로 착하고 멍청한 놈인 거 같애


그래서 트헌이 뭐 술먹거나 약 잘못먹거나 해서 정신 없는 채로 섹스하자고 그러면 교수는 빤히 제정신 아닌 거 알면서 


당신이 이런 날도 있군요 


하고 심지어 영상+사진(?) 기록까지 남길 거 같은데 멀린은 


야 교수 하지마 


하고 도리어 말릴 거 같다고


픞트가 


당신 하고 싶지 않으면 방해말라는데 


멀린이 정색하고 


애 정신 없는거 안 보여? 건드리지마 


하고 으르렁거렸음 좋겠다 정교수가 아무리 연금달인이라지만 멀린이 진심으로 상대하면 못 이기지 않을까? 걔 진짜 대마법산데


그래서 정교수가 인상 찡그리면 멀린이 칭얼칭얼대는 트헌 안아다가 침대 눕히고 


잠이나 자 사기꾼 어디서 이상한 걸 주워먹고와선 하고... 


트헌 칭얼거리는 거  어 그래그래 하고 받아주면서 재웠음 좋겠다


멀린.. 나 할래... 섹스해, 하자 빨리


 하고 조르는데 


어 그래 그래 내일 하자 어 착하다 사기꾼 착하지 


하고 재우는 거.. 디바가 있었으면 자장가라도 불러줬을 텐데 젠장 ㅜㅜ 하고 생각하면서 토닥토닥 겨우 재우고 한숨 푹


그리고 멀린 주니어는 그 사이 멋지게 섰다고 한다.. 겨우 트헌이 색색 자면 문 조용히 닫고 나와서 


아 미치겠다... 


하고 머리 쥐어뜯고 ㅋㅋㅋㅋ 교수가 ㅍㅍ 보고 


멍청하군요 


이러면 멀린이 


너보다 나아ㅗ 


이랬으면 ㅋㅋㅋ


근데 멀린이 애 재운 거 자기 침대라서 ㅋㅋㅋ 다음날 일어난 트헌이 


야 번개머리!!!! 왜 내가 니 침대에서 자고 있어 네 짓이지 !@#! 


하고 파워구박 했음 좋겠다 멀린 신데렐라니?

이쯤이면 멀트가 좋은 건지 구박받는 멀린이 좋은 건지 잘 알 수 없는



여담인데 공봇트헌이 멀린 이야기만 나오면 멀린을 ㅋㅋㅋㅋ '그거' 라고 칭하는데 이거 멀트각이죠?(급기야)


멀린도 오랜만에 보고 

내가 그걸 왜 봐..? 

선물도 달라고 해! 

그거한테 선물을 받아오라고? 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낰ㅋㅋ 걔도 아니고 그겈ㅋㅋㅋ

그거라고 칭하는 거 넘나 조은 것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ㅇ 상상감

분명 약간 악의 없는 얼굴로 제정신이야? 이런 표정이겠지 

얘가 잠을 안 자더니 미쳤나 이런 얼굴



'기타 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* 남디바X멀린 (+약간의 멀트)  (0) 2016.03.29
* 트헌 짧은 썰들  (0) 2016.03.25
* GB트헌(여체화)로 멀트픞  (0) 2016.03.25
* 트헌 눈 뽑는 썰  (0) 2016.03.25
* 초대현대  (0) 2016.03.25
블로그 이미지

ㅅ신

,